2023학년도 2학기 학기 중 학부사무실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| ||||||||||||
작성일 | 2023-08-10 | 조회수 | 1000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행정복지학부 근로장학생 지원서_양식.hwp | |||||||||||
2023학년도 2학기 학기 중 학부사무실에서 함께할 근로장학생을 모집합니다. 1. 모집대상 ▶ 행정복지학부 및 사회복지융합전공 재학생 ▶ 직전학기 성적(정규학기) 2.0 이상인 자 ※ 휴학생, 학사학위취득유예자, 타 부서 근로장학생, 국가 근로 장학 선발 학생은 제외 2. 제출기한: 2023. 8. 15.(화) 18:00까지 3. 접수 방법: 첨부양식을 작성한 후 hyee65@pknu.ac.kr로 제출 (단, 메일로만 지원받음) 4. 제출서류: 행정복지학부 근로장학생 지원서_양식 1부 (양식에 맞춰 작성하지 않는 경우 탈락 처리) 5. 주의사항 ▶ 메일 송부 시, 아래의 내용 필수 기재 - 제목: 2학기 행정복지학부 사무실 근로장학생 지원 (학번+성명) - 내용: 이름, 학번, 학년, 연락처 ▶ 제출기한 이후에 보낼 시 탈락 처리 6. 합격자 발표: 23. 8. 22.(화) 이후 개별 안내 예정
|
다음 | PKNU 학생설계 교육과정 공모전 안내 |
---|---|
이전 | 부산광역시 청렴공감 홍보캐릭터 공모전 안내 |